MyCOMPASS PA란 무엇입니까?
myCOMPASS PA란 무엇입니까?
펜실베니아 공공 복지부(DPW) CCAS(Community Care Access and Supports) 부서는 커뮤니티 케어 접근 및 지원(CCAS) 프로그램의 적용을 감독할 책임이 있습니다. DPW 및 카운티 지원 사무소(CAO)는 CCAS 신청서를 처리하는 주요 기관입니다.
CCAS는 저소득층을 돕는 자발적인 소득 관련 공공 지원 프로그램입니다. 음식, 주거지, 건강 관리, 정신 건강 관리 및 처방약과 같은 서비스를 얻거나 유지하기 위한 소득이 없습니다. CCAS 신청은 개인이 혜택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포함하여 적격성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주정부 기관에서 관리합니다.
CCAS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
신청 및 확인 절차
myCOMPASS PA 앱은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, 이동 중에도 CCAS 혜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다음 중 하나를 통해 신청서를 빠르고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.
현지 CAO에게 서류를 제출합니다.
myCOMPASS PA 앱을 다운로드하고 myCOMPASS PA 앱을 통해 로그인합니다.
myCOMPASS PA 현장
앱에서 혜택에 액세스할 수 있는 주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.
myCOMPASS PA – 혜택 관리
myCOMPASS PA 앱에서 최신 신청서를 확인하고 주소를 업데이트하고 HSP 확인하고 필요한 문서의 사진을 추가하고 지원 상태를 보고 의견을 보내주십시오.
문서 수집
지원 절차를 완료한 후 귀하는 귀하의 카운티 CAO에게 제출된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.